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식폰테크업체 블로그폰에서 말한다 기변비대면사기건에대해...비대면개통사기 알아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by 블로그폰 2020. 8. 19. 21:29

본문

폰테크를 알아보던중 비대면이.있다고 해서
연락을 했습니다. 친절하게 대해줘서
정상적인 업체인줄 알았습니다.


설명을 듣던중 문자인증하면 된다고 신분증도
필요없다고 접수부터 개통 매입까지 한방에
해준다고 해서 불안을 지우고 하기로 마음먹고
개인정보를 다 알려주었습니다.​
기기변경이라서 요금도 추가로 안나오고요
유심카드도 직접 사용할수 있다고 해서 가장
좋은 선택을 한줄 알았습니다.

여기까지 이런분들 꽤 많이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후

신용카드번호를 알려주고 ARS전화인증을 하고
또는 범용인증서를 내보내기로 보내주고나서
접수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제는 접수가 되었고 문제가 있으면 연락이온다고
아무문제없으면 전화안간다고 했습니다.

이 행동이 참사를 부릅니다.
늘 알려드리고 있는데... 직접작성해야 한다고
비대면이든 대면이든 온라인접수는 직접해야
사고가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는 연락이 없습니다.
배송이되었다는 확인을 다음날 하고선
전화를 하니 받지 않습니다...
문자도 보내고 아무 연락이 없습니다..

그러던 중 연락이 왔습니다.
바빠서 연락을 못받았다고 단말기 수령했으니깐
검수하고 입금해주겠다고 합니다.
더이상 연락이 되질 않습니다..뚜 뚜 뚜 뚜 뚜 뚜....


그렇습니다. 이제 바로.비대면사기중 하나입니다.
그럼 그 업자는 뭐하는 사람일까요?
정말 폰테크하는 업체가 맞을까요?
연락처는 확인결과 대포폰이었습니다.
그래서 상호명도 없는 곳이었습니다.
자진해서 자기들은 상호가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그걸 믿는 사람들은 어떻게 된걸까요?
뭔가에 홀린듯 다 퍼주었죠!
그럴수밖에 없습니다. 사람들 심리가 매우 불안한상태
폰테크를 알아보는 분들 전부다 불안을 안고서
연락을 할겁니다.
그걸 이용합니다. 거기에 알아본 내용들은 너무나
타격이 크고 돈도 적고 갚을건 많은데.....
여긴 단 1회만 납부하고 해지하면 된다
3개월6개월 그런거 우리는 없다
요금제도 낮은거 하고 안써도 된다
가장 듣고 싶어하는 말들로 속삭이죠 달콤하게
결국 사람들은 끌려다니는 겁니다.
아닌거 알며서 의심되지만도 이걸 하고 싶다라고
자신도 어디서 나온지 모르는 믿음이 강한신뢰가
나타나죠. 뒤돌아서 바로 후회하고 정신은 차리지만
믿고 싶어서 급해서 제발 아무일 없기만을 바라면서
취소도 안하고 의심도 지워버리죠...
결국 사단이 납니다... 내돈 내빛... 사기...
정신적 충격이 더 클겁니다. 돈보다도....
그래서 사기가 무서운겁니다.

네이버지식인에 보면 #폰테크사기 #폰테크비대면사기
#비대면개통사기 #폰테크업체신고
등등등
검색하시면 많이들 나옵니다.
그러나 신고를 제대로 할 수가 없습니다.
자기도 공범자가 되거든요....
하지만 단순히 핸드폰을 판매할려고 보냈는데
물건받고 잠수탄걸로 단순 매매로 신고를 하면
가능은 합니다. 왜냐? 1원도 받은게 없으니깐요

사고대처 내용은 나중에 하겠습니다.

그래서 비대면사기에 대해 문의가 많은데요
일부 폰테크 업체에서도 선의에 이야기를 아주
마르고 닳도록 복사 붙여넣기 하면서 답을 달아요
이런글들이 있어서 보고서 꼴갑한다 싶었어요
정식폰테크대리점은 (폰테크 대리점을 운영하는 정식업체는 비대면,출장,온라인 개통,길거리 개통으로 절대 진행 하지 않습니다.)
이런 말인데요. 절대 진행을 하지 않는 답니다.


아...그럼 나는 뭐지 사기꾼이라서 비대면개통에
출장상담개통에 온라인개통을 하는건가요?
그럼 여기.블로그폰에서 하신 모든분들이 전부
사기를 당한거란 얘긴데 피해자가 어디있죠?
나는 지금 뉴스에도 나오고 인터넷도 떠들썩하게
꾸미고 폰테크시장은 조사와 수사를 거듭해서
클린해지겠네요. pd수첩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와야 하겠네요~ 그만큼 많은 인원이 거쳐갔는데
피해액이 수십원에 달아야하니깐요

제가 지금 비대면 사기에 대해 말씀을 드리고 있죠
그런데 이런 이야기를 제가 왜 할까요?
폰테크 잘못해서 사기당한 분들이 왜 제게
연락해서 방법을 알려달라고 할까요?

이렇게 검증되지 않은 사람들이 말로만 때리는
저 광고들 때문에 사기를 당하는 분들이 더 많아
지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업체도 믿지 못하고
오히려 사기업체를 믿게 만드니깐요


비대면이라 하면 서류를 메일이나.팩스로 받아서
진행하는것도 비대면이고 온라인을 통한 개통도
비대면이고 또 뭐가 있을까요?
그리고 출장 출장도 나름 종류가 있습니다.
매장내방? 매장에서 한다고 다 정상일까요?
그럼 매장에서 자기들이 하는게 정상인곳은
과연 어디일까요? 내가 폰테크 가개통 신규한다
아이폰 노트신제품 폴드 플립등 고가 단말만
할부 48개월로 모든 부가 없고 보험 미가입으로
개통할거야 한달에 한 100대만 할건데 중요한건
한사람당 2대정도 할거야 개통하는데 아무문제없지?
요금도 6개월간 잘 납부하기로 했는데 사람들마다
돈이없어서 첫달부터 안내는 사람도 있어 유심도
몰래 변경해서 소액결제 하는 사람도 있고 간혹
부모님한테 걸려서 명도신고도 들어와 사기당한
애들도 있을수 있고 그래도 아무문제없지?
개통하는데 태클걸지마~ 이정도가 본사에 마케팅부
부장 팀장 매니져한테 다 알리고 하는곳
본부 소속 본부장들이 그래 해 처리만 잘해 이러고
하는 곳 이런데 말고는 정상적인 폰테크매장이라
할 수 있을까요? 이게 안되면 정식업체 폰테크전문
대리점이라고 말도 하지 말라는 겁니다.
그런데 그 본부 상위부서 대장이 야 니네 온라인으로
접수해 링크 열어줄께 서류개통은 명의도용도 많고
아무리 안전하게 하도 온라인접수가 더 안전하니깐
이걸로해 지방에 있는 사람들은 니네 출장가기도
힘들고 막 신분증 보내서 내방도 안했는데 서류도
대필하고 나중에 명도신고받고 그럴거잖아
이왕 할려면 제대로 사고 안나기 진실되게 확실하게
관리하면서 해 이래서 온라인 합니다. 라고 말하면
비대면온라인개통이 사기라고 말할 자신이 있습니까?

그래서 저는 비대면온라인을 왜 싸잡아서 사기라고
하는 저런 능력없는 핫바리 업체에서 저따위 글을
쓰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자기들은 매장.개통많이 정상이라고 하는데
매장도 대리점도 아닌 구멍가게 하나 하면서 저리
잘난척합니다. 온라인도 하지도 못하니깐
배아파서 저러나? 아무튼 어이없는 말들이 많아요

저희 매장 총 20개정도 됩니다.
한지역에 여러개 있어서요 전국 각지에 있는게
아니고요 장사가 안되는 지역에 해서 돈 까먹을
필요는 없잖아요? 직원들만 둬야 하는데

그럼 저희는 대한민국 초대박 폰테크.업체네요
가장 크고 정상적이고 본사에서 뒤봐주는 아주
대단한 백을 가진 곳이네요.

왜 화가 난건지 모르겠네 ㅋㅋ

내부적인 이야기는 여기서 멈추고요.

제가 드린 답변내용입니다~
신고할 방법을 찾고 있는 분들이죠.
적어도 사기인지 몰랐어도 검색을 한두시간만
더 했어도 잘 풀렸을거란 생각이 문득 듭니다.

기기변경을 하셨는데 당연히 문자인증을 했을거고요
온라인 개통을 하셨으면요.
그런 어디다 하셨는지??(알고싶어요)
아마도 다이렉트 샵에서 하셨을겁니다.

일반 온라인전문 대리점에서 했으면 사기를 치지 못할테고 무엇보다 걸리니까요.할 생각을 안하죠.
만약에 대리점에 연락온 내용 해피콜이나 녹취자료가
있으면 대답을 한 건 본인이니 대리점에 문제를
얘기할수 없습니다. 본인이 사기꾼이 되어버리는 수가 있습니다. 우선은 아무래도 주소지면에서는 배송을 직접 거기 주소에 하라고 했으니 답이없죠 온라인 접수는 내가한건지 남이한건지 확인이 불가하기에 무조건 본인이 한걸로 간주됩니다. 그게 범용인증서나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인증하는 이유입니다. 타인에게 맞기면 안되는거니깐요. 기기변경도 문자인증 본인이사용하는거니 해줄수 있는거라 답이없습니다.본인이 요청한거니 답이없습니다.

물론 신고는 하셔도 됩니다. 업체가 연락이 안되는 상황일텐데 연락시도는 계속하시고요.사기꾼을
잡아보기위해서는 역순으로 가보셔야 합니다.
배송을 했고 나는 그 주소지에서 물건을 받지 못했다.
아마도 우체국 택배를 사용했으면 받은 사람이 있겠죠
요즘 코로나 때문에 그냥 문앞에 두고 가지만 아무튼 그 주소를 찾아가보든 우체국에 연락을 (택배사에다가) 해서 받은적이 없다고 누가 받은건지 부터 역으로 찾아보셔야 합니다. 재수좋으면 그 주소지가 1회성이.아닐수도
있기에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겠죠 또한 동네 경찰서
가서 이렇게 신고도 가능하죠 주소지에 택배가 온걸
다른사람이 가져갔는데 cctv등 확인해서 범인을
찾고 싶다고 모든 방법을 동원해야죠.

1차는 이렇고요 질문자가 제대로 된 질문을 올린게 아니라서 상세하게 알려드리기가 애매합니다.
아무쪼록 이런식으로 되돌아 올라가야지 가만히
신고만 한다고 해서 해결은 절대 되지 않습니다.
신고 접수 자체가 3개월이상은 걸릴거고요 누군지 아무정보도 없어서 못찾을겁니다.
직접 발품팔아 뛰어댕겨야지...
제대로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한 본인의 잘못이 가장 큽니다. 우선은 기기는 분실을 거세요.언제한건지 모르지만 분실폰은 매입하지 않을테니 팔았어도 아직 넘어가기 전이라 효과는 있을겁니다
이사건이 하루 이틀정도 된거라면...
제생각 제입장입니다..저같으면 합니다.
대리점에 연락해서 택배송장 확인하고 받아서
택배사 연락해서 상황설명하고 시간 날짜등 확인
배송자한테 연락해서 상세하게 물어보고.
물건을 못받았다 얘기하고 도움을 청하겠습니다.


비대면이라 해서 다 같은게 아니라는 결정적증거
우리는 무조건 본인 작성입니다. 그리고 그렇지
못한경우에도 배송지 주소지는 무조건 명의자
집주소로 작성합니다.그럼 결국 기기는 명의자집에
가야하겠죠 하지만 중간에 제가 빼내가면 매입을
목적으로 그리고는 돈을 안준다 하면 위와 같이
사고가 날까요?? 전혀 아닙니다. 왜냐고요??
단순하고 상식입니다. 배송지로 물건이 안오고
개통이 되면 문제가 있져 어디에? 대리점에!!!
왜 개통하고 물건 안줘!! 취소해!!이러면
대리점에서 배송문제가 있는지 볼거고
배송이 안나간게 맞으면 제가.가져간걸 확인됨
그런데.제가 연락이.안되요 잠수입니다.
결국 대리점에서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동일한모델로 재개통해서 택배를 보내주거나
개통취소를 해줘야 합니다. 왜냐고요? 고객은
아무잘못없는 피해자이니깐요. 그래서 배송지가
온라인접수는 중요합니다.
우리고객들에게 늘 말합니다. 배송지 집이요라고
그럼 물건이 저한테 오나요? 라고 되물어요
전 웃으면서 아니요 배송은 안갑니다 라고
안내합니다. 당당하게 그래야 결국 고객이 피해를
안보게 되니깐요. 이게 제가 하는 비대면개통입니다.

여기서 사기가 보이시나요?
상담후 링크도 제가 만들어서 주고 거기에 접속
본인이 직접 접수및인증하고 전 요청하고
개통하고 매입동시 입금하고 관리까지합니다.
유심이요? 소액결제? 직접 콜센터에 연락해서
비번설정 걸수 있습니다. 물론 개통시 저희가
차단까지 합니다. 하지만 비번은 고객센터에서
직접 하시는 겁니다.저희는.알수 없습니다.
즉 풀지도 못해요. 또한 그게 얼마나 저희입장서도
안전한지 몰라요 개통후 3개월이내 소액결제는
대리점에게 피해가 옵니다. 유심분리상태에 고액
결제등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죠 사전에 미리
방어하는게 고객 그리고 나 둘다 좋은겁니다.
만약 소액결제의 사고가 터지면 동일합니다.
난 배송도 못받고 개통된지도 모르고 있었다
신고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날 신고하고 고소하는 법까지 알려드립니다.
제가 사기를칠까요? 미친놈인가요?제가요?
한 가정을 책임지고 두아이를 키우는 아빠가??
제가.말하고 싶은건 비대면이 사기가 있어요
하지만 매장개통도 마찬가지로 사기가 있어요
출장은 가장 심하죠 하지만 저희 블로그폰은
비대면이든 매장개통이든 사기가 없다는 겁니다.
출장은 안나간지 1년이 넘어서 2년 되었나?
오히려 내방 고객 픽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비대면 온라인 폰테크 블로그폰 대한민국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진짜 자기들이.업체가 대리점내방해서 하세요 하는데
대리점 상호 대표자이름 본사 담당매니져 부장 이름들
본부소속 마케팅소속 전부 말할수 있는 곳이면
저도 인정해 줄 수 있습니다. 일개 판매점들이
이런 내용들이나.알련지. 이걸 아는 곳이.진정대리점
입니다. 사전승낙서? 그건 판매점만 필요한겁니다.
대리점은 등록증이라는 있는거고요.
혹시라도 매장개통이고 본인이 정상업체라고
하는 곳있음 제가 말한거 알려달라고 해보세요
사업자등록증보다 더 확실합니다.

직접개통해주고 매입해주고 알아서 다 진행해주는 전문점. 통신업체에서 진행하셔야 제대로 호구안되고 할 수 있는겁니다. 바쁜시간에 매장다니는 것보다 간편하고 확실하게 안전한 직영샵 본사전용 사이트에서 정보유출 없는 방법으로 안전하게 집에서 컴퓨터 앞에서 바로 접수 가능한 비대면폰테크 권해드립니다. 본인이 직접 접수하여 안전하고 사기가 걱정되서 배송지도 본인 집으로 하시고 나중에 매입입금이 안되고 물건도 배송이 안되면 당장에 개통한 대리점에 연락하여 취소도 가능하고 신고도 가능한 정확한 곳입니다.
사기당할 우려가 전혀 없습니다.
입금도 본인통장으로만 가능하고 명의자 확인도 하기때문에 지인이 사기를 치더라도 본인 얼굴이 아니면 입금도 안하고 개통이된걸 취소하고 처리되는 본사직영 전문대리점입니다. 확실한 온라인전문 비대면 폰테크로 진행하세요. 사기가 절대 없는 곳입니다. 가짜 업체들 조심하세요.
비대면가능한데 기기변경만 하는 곳 업체가 신용카드나 범용인증서 달라고 해서 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하는 방법으로 직접업체서 접수한다고 하는 곳들은 정상적인 폰테크아닙니다. 모르는 주소로배송 해피콜이 녹취되고 잠수타면 피해는 본인이 다 받고 돈도 갚아야 합니다.통신업체가 아니라 직접 개통도 못해주는 곳입니다.말장난으로 속이는겁니다.
XX매입폰 같은 업체에서 출장개통만 하는 곳은 피하세요.본인이 판매목적으로 일반 매장에 가서 개통해달라고 해보세요 뭐라고 하는지 결국 속여서 개통하는겁니다. 기기변경도 마찬가지 속이는 겁니다.대리점직원을 속여 기만하여 몰래 개통할 경우 사기죄에 해당합니다.절대 하시면 안되는겁니다
안전하게 해준다고 유심관한 말들로 현혹하고 직접 아무대리점가서 개통하게 하는 매입업체가 하는 것은 사기지 폰테크도아니고 중고매입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현장개통은 무서운겁니다. 통신업체가 직접 운영하는 곳에서 진행하세요
www.blogphone.co.kr

블로그폰 : 네이버 블로그

월~금 6시~8시 마감 토요일 3시에 마감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통신사는 일요일은 개통이 안됩니다. 카카오톡 ktel5252 친추 연락주시면 친절상담 박스폰매입 출장가능/온라인폰테크가능/매장내방��

blog.naver.com

 

댓글 영역